본문 바로가기
동아리_대외활동/광주인공지능사관학교

[논문리뷰] YOLO팀

by merona99 2020. 8. 20.
반응형

광주 인공지능사관학교- 논문리뷰 발표

 

딥러닝시간에 각자 주제에 대한 필요한 논문을 선정해서 리뷰하여 발표하는 소규모 프로젝트를 했다.

기간은 2일정도였고, 팀원은 자율이었다.

 

그래도 팀으로 해보는게 의미있을 것 같아서 나는 을 이루어서 진행했다.

 

주제는 이미지 인식쪽이었고,

해당 논문으로 YOLO를 선택해서 공부했다.

영상도 나와있어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역할은 발표1, PPT1, PPT어시1, 자료정리1 로 나누어서 4명이서 했는데, 나는 PPT제작을 맡았다.

자료정리도 너무 잘해주셨고 어시분이 그림도 잘 따주어서 무난하게 만들 수 있었다ㅎㅎ

 

마지막에 강사님 사진을 넣어서 코드실행한게 신의 한수였던것 같다ㅋㅋㅋ

다들 빵 터지고 재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준.!ㅎㅎ

 

 

깔끔하고 간결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나는 PPT역시 그렇게 만들었다.

 

 


[yolo- ppt]

최종.pptx
1.26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