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rgame/Webhacking.kr

[Webhacking.kr] 회원가입

by merona99 2018. 9. 1.
반응형

<Webhacking.kr 회원가입 하는방법>




먼저 http://webhacking.kr에 들어간다.





이제 소스코드를 봐보자


사실 아직 다 정확하게 알지는 못한다.. 대충 머가 먼지정도만 아는 정도인데,

보니까 초록색 부분이 주석처리가 되어있는 것 같다.

대충 해석해보니 입력하는 곳이 type는 button이고 요게 클릭할경우 다른 url로 이동한다고 써있다.

value는 Register. 

보니까 테이블 두개여야 하는거같은데 아래 패스워드는 제대로 되있네?

주석처리를 없애야 할꺼같다.

그게 되나 해봤는데 관리자 도구에 들가면 내가 소스코드를 바꿀수 있더라





관리자도구ㄱㄱ


여기서 주석부분을 찾아보자!

아까 테이블쪽 이었던거 같은뎀...




찾음 ㅎ


이제 저부분 주석처리를 없애보자

저부분을 클릭하면 파란색으로 저부분 전체가 선택되는데 그때 우클릭해서 edit as HTML을 클릭.





요로케 바꿔주면 된다. 


이게 바꾸는 세세한 모습도 캡쳐하고 싶었는데 캡쳐가 안된다;;

바꾸고 그냥 관리자모드를 닫게되면?




이렇게 Register가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다.


쨘☆

저 Register을 눌러보자!!






이렇게 익숙한 아이디 생성란으로 이동한다.


ㅎㅎ

ID, PW, EMAIL을 입력하고

마지막을 보니까 decode me? 나를 해석해달라?

저부분은 어케 해석하는지 몰라서 쳐봤는데 저런 decode를 해석해주는 사이트가 있더라


https://www.base64decode.org/

이 사이트는 base64를 해독해주는 사이트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저부분을 그대로 쳐주자




이렇게 나왔다.


아래가 decode된 내용인데 그래도 먼소린지 ;;

다시한번 돌려보자.





나온값.


응 한번더 돌리자




나온 값,


와아~ 주소 ip?같은게 나왔따~~

저런식으로 나온다는 거구 저값이 나오진 않았다 ㅎㅎ

내가 캡쳐하기전에 숫자만 바꿨당 ㅋㅋ

저걸 decode me 부분에 적어주면 가입이 완료된당 ㅎㅎ




가입완성~


hello merona~ㅎㅎ




사이트 들어간 모습

와우





//와우..★

반응형

'wargame > Webhacking.kr'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hacking.kr] prob1  (0) 2018.1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