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문 or 세미나 or 특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22 MITA 국제학술대회

by merona99 2022. 7. 7.
반응형

2022 MITA 국제학술대회 후기

주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장소: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기간: 2022년 7월 4일 ~ 6일

 

 

홈페이지

 

이번이 두번째 학술대회 논문이다.

이번에는 저번의 스마트미디어학회보다 더 컸고 제주도에서 시행되었다.

2박3일간 진행이 되었지만 우리는 포스터 발표1세션에만 있으면 되어서 나머지 시간은 자율이었다~

 

 

[등록비 비용]

 

이번에도 학교에서 숙소2박과 왕복 비행기 값을 제공해주었다. 

우리는 포스터 발표A로 7월5일에 1시반~3시까지 진행되었다.

 


논문주제: k-means and mean shift-based image color extraction for average color derivation

 

[논문 투고내용]

MITA2022_K-means and Mean Shift-based Image Color Extraction for Average Color Derivation.hwp
0.48MB

 

[논문 포스터]

MITA Poster.pptx
0.43MB

 

 

이번 논문은 색추출 기법에서 'K-Means와 Mean Shift를 사용한 방법'과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였다.

영어로 발표하고 포스터도 영어로 만들어야 해서 그렇게 했다.

 


 

발표를 진행한 호텔을 꽤 컸지만 특별한 포토존은 만들어져 있지 않았다.

 

 

 

이번에는 포스터세션이 pdf발표 앞에서 진행되었기에 전보다 편하게 다른사람의 발표를 지켜볼 수 있었다.

 

 

받은 물품은 명찰, mita일정책, 스타벅스1만원쿠폰을 받았다.

 

점심도 원래 제공해주는데 인원에 맞춰서 준비해주지 못해서 선착순이었다나 머라나..

교수님도 드시지 못하고 같이 옆에 푸드트럭에서 시켜먹었다.

이건 좀 아니었던 것 같아서 교수님이 머라 했는데 죄송하다고 스벅쿠폰을 하나 더 줬다...ㅋㅋ

 

 


본발표 - 포스터 세션A

시간: 7월 5일 1:30pm ~ 3pm

영문 발표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꽤 보였고 pdf발표는 거의 영어로 진행했던것 같다.

발표 평가해주시는 분들은 한국인이어서 그런지 영어를 못하면 사정하고 한국어로 발표도 했다.ㅋㅋ

우리는 3번이었당

 

 

친구가 발표를 했는데 콩글리쉬로 하고 조금 서툴렀지만 너그럽게 넘어가 주셨다.ㅋㅋ

보통 대학원생들이 많았던 것 같고 우리 주제는 석사에서 하기에는 k-means는 약하다고 하셨다.

그래도 나는 대학원 갈생각은 없으니까...ㅎㅎ

재밌었던 경험이었다.

 

반응형

댓글